[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히든테이스트는 올인원 바디워시 '캐스틸 워터 솝'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입점 제품은 '드리즐드 시티'와 '칠드 글로우' 2종의 '캐스틸 워터 솝'으로 세안, 샴푸, 바디워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바디 제품이다. 올해 1월 네이버 펀딩에서 매출 목표의 700% 이상의 큰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을 거친 바 있다.
두 제품은 천혜 환경을 지닌 충북 제천의 베론 성지에서 길러낸 유기농 캐모마일과 로즈마리 추출수를 바탕으로 했다. 이 허브들은 현재 프리미엄 찻잎으로도 판매되고 있어, 그야말로 먹을 수 있는 원재료로 바디제품을 만들어 낸 격이다.
비건 뷰티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는 물론 PETA 공식 인증을 받았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프탈레이트 등 21가지 유해성분이 무 첨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드리즐드 시티'의 경우, 생분해도 테스트에서 99%의 생분해 결과를 보이며 말그대로 자연 그대로의 제품을 지향한다.
건성 및 민감성 피부에 제격인 '드리즐드 시티'는 유기농 캐모마일 추출수를 비롯해, 남해 유자 껍질 오일과 저온 압착 오렌지 껍질오일로 피부 장벽 보호는 물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지성 및 중복합성 피부에 추천하는 '칠드 글로우'는 유기농 로즈마리 추출수를 베이스로 하여 풀잎의 은은한 향은 물론 라벤더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로 모공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히든테이스트 우준석 대표는 "그동안 여러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캐스틸 워터 솝을 올리브영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자연 그대로의 제품을 통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피부에 건강한 취향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든테이스트는 이번 캐스틸 워터 솝 2종의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올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