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비투비 없는 비투비 특집'에 직접 아이돌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 (영상)

SBS '런닝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를 피해 가지 못한 비투비 멤버들이 결국 '런닝맨' 촬영장에 나타나지 못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 말미에는 '비투비 특집'으로 진행되는 다음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의아하게도 예고편에서는 실제 비투비 멤버들을 볼 수 없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비투비 멤버들이 연이어 확진되자 녹화에 불참하게 된 것이다.


'런닝맨' 멤버들은 '비투비 없는 비투비 특집'에 당황하면서도 비투비 특집 콘셉트를 잘 살리려고 애써 웃음을 자아냈다.



SBS '런닝맨'


'런닝맨' 멤버들은 비투비 대신 그들의 히트곡 '너 없인 안 된다'를 감미롭게 부르며 등장했다.


하지만 노래가 끝나자 "이제 우리 뭐 해야 돼요?"라며 당황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MC 유재석마저 "원래 비투비가 나와야 했는데"라며 어쩔줄 몰라해 웃음을 유발했다.


앞서 비투비 멤버 임현식, 이창섭, 프니엘, 육성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소속사 측은 준비 중이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까지 잠정 연기해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역대급 웃음을 예고한 '비투비 없는 비투비 특집'은 오는 20일 오후 5시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BS '런닝맨'


YouTube '런닝맨 - 스브스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