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경기 지고 싸우는 '한화이글스' 선수들 담긴 다큐 '클럽하우스' 24일 공개

왓챠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2년 연속 '꼴찌'를 기록한 프로 야구팀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나온다.


지난 11일 왓챠 측은 한화이글스 선수를 다룬 다큐멘터리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리빌딩 전문가로 새로운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2021년 부임한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이 선수들을 향해 열정적으로 소리치며 지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선수들은 '파이팅'을 외치고 있지만, 대표이사는 고뇌에 빠진 듯 경기장을 바라보며 우두커니 서있다.


왓챠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는 2021년 한화이글스의 대대적인 리빌딩 과정과 변화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예고편에는 대대적인 리빌딩을 선언했으나, 연패의 늪에 빠져 침체된 구단의 모습이 적나라하게 담겨있어 화제를 모았다.


클럽하우스에서 벌어진 선수들 간의 다툼부터 고개를 떨군 선수, 분노하며 야구방망이를 부수는 선수의 모습까지 볼 수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왓챠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분위기가 엉망인 걸 알리 없는 팬들은 연패를 하고 있는 한화이글스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기만 해 보는 이들을 더욱 씁쓸하게 했다.


프로 야구팬이라면 흥미로워할 만한 모습이 전부 담긴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는 왓챠에서 오는 24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1~3부는 이달 24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4~6부는 31일에 공개된다.




왓챠 '한화이글스: 클럽하우스'


YouTube '왓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