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코카-콜라가 최근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3월 1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에서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지난달 론칭한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의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12일 피치스에서 오픈될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우주에서 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며진다. 힙한 문화를 이끌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보다 생생하고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먼저 팝업에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피치스의 독창적인 감성과 우주에서 온 신비로움을 담아 낸 스타더스트 디자인의 스포츠카가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와 피치스가 어우러진 힙한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마치 우주로 여행 온 느낌을 선사하는 신비로운 조명 효과와 더불어 시각적인 감각을 자극한 영상, 다채로운 조형물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피치스와 협업해 제작한 '스타더스트 원 유니버스 캡슐' 한정판 굿즈 전시도 마련된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장 후 소정의 미션을 수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의 단 하나뿐인 특별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에디션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마련되며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 체험존은 우주에서 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국내 힙한 문화를 리딩하고 있는 피치스 도원에 착륙했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호기심과 오감을 자극하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피치스에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직접 만나보시면서 일상 속에 즐거움을 높여 줄 신비롭고 짜릿한 기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