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스메틱 덕후들의 지갑을 자동으로 열리게 할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 돌아왔다.
1년에 단 4번만 진행되는 '올영세일'은 최대 7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첫 올영세일 기간은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로 이제 단 이틀 밖에 남지 않았다.
이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는 단독 특가 상품과 온라인 스페셜팩, 프리미엄 브랜드 1+1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래 올리브영 세일 기간만 되면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올리브영 꿀템'들을 소개한다.
1. 티르티르 - 도자기 크림
'화해'에서 보습력 만족도 97%를 찍은 티르티르의 도자기 크림도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서 주목해야 할 꿀템 중 하나이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크림은 수분 개선은 물론 각질 개선과 수분 손실량 개선, 윤기 개선에서 큰 효과를 보여 주었다.
실제 도자기 크림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에 따르면 사용 후 속당김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 건강한 광채를 만들어 준다는 후기가 대세다.
2. 라운드랩 - 독도 토너
라운드랩의 1025 독도 토너는 2020-21 올리브영 어워즈 스킨·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한 인기템이다.
일명 '저자극 각질토너'로 불리는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으로 제품 효과가 증명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실제로 독도 토너를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저자극 각질케어 효과에 99% 만족도를 보였으며 각질이 정돈돼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받는다는 응답에서도 94% 긍정적인 대답을 얻었다.
3. 코스알엑스 - 퓨어 핏 시카 세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코스알엑스의 퓨어 핏 시카 세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산뜻하고 쫀쫀한 에센스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을 싫어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4. 바비브라운 - 크러쉬드 립 칼라
MLBB 컬러를 사랑하는 여성들이라면 그냥 지나치지 못할 바비브라운의 '크러쉬드 립 칼라' 역시 올리브영 추천템 중 하나이다.
무엇보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에서는 바비브라운의 크러쉬드 립 칼라를 무려 1+1으로 득템할 수 있다.
1+1에 구매 가능한 색상은 코랄의 정석 '카바나'와 럭셔리 MLBB '루비'이다.
5. 클리오 - 킬커버진정쿠션
촉촉한 발림성과 더불어 완벽한 커버력으로 여성들 파우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클리오 쿠션'도 올리브영 추천템 중 하나이다.
특히 새로 나온 클리오의 킬 커버 진정 쿠션은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돼 혁신적인 진정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키한 느낌의 밀착력과 피부 본연의 결을 살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딱 좋다.
이번 올영세일 단독특가로 진행되는 기획세트에는 본품 포함 리필과 투명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6. 리얼베리어 - 익스트림 크림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크림 판매 1등을 자랑하는 인기템이다.
실제 사용 후기로는 '속건조', '속당김'이 전혀 없다는 평이 많아 평소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다.
속보습, 겉보습, 수분손실량 등 3중 보습 효과가 있으며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각질세포 내 보습 성분을 활성화해 무너진 피부를 꼼꼼하게 메워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속력 또한 좋아 마스크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가 오랫동안 보호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