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식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본아이에프의 '본도시락'이 봄 느낌이 만연한 신메뉴 6종을 내놓는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봄내음이 풍기기 시작하는 요즘, 신선한 채소가 가득하면서도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샐러드가 생각날 때 딱 좋은 도시락이 신메뉴 주인공이다.
본도시락이 내놓은 샐러드 도시락은 '가볍지만 든든하게 한끼'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본도시락 & 샐러드는 ‘야채’와 ‘채소’ 위주로 구성된 전형적인 샐러드가 아니라, 한식처럼 한끼를 먹으면 든든하게끔 ‘다양한 토핑‘, ‘한식적인 식자재 및 조리법’을 활용하였다.
귀리보리밥, 구운단호박, 마늘 등 한식 식재료가 기본 구성이다. 여기에 바싹 불고기, 오리구이 등과 같은 '한식' 메인 토핑을 더해 본도시락에서 새롭게 풀어낸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 도시락이다.
앞서 말했던 메뉴는 총 6가지. '바싹불고기 샐러드 도시락',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 '오리구이 샐러드 도시락', '갈릭새우 샐러드 도시락', '리코타치즈 샐러드 도시락', '베지 샐러드 도시락'이다.
본도시락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메뉴를 세분화했다.
이 신메뉴를 맛볼까 고민하는 이들을 유혹하기 위해 본아이에프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계 최고 인기 맥주 하이네켄의 논알콜맥주 '하이네켄 0.0'과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하이네켄 0.0은 칼로리가 다른 주류에 비해서도 매우 낮다는 점 덕분에 '샐맥'을 즐기기에 부담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 근무를 하며 먹는 샐맥, 운동 후 즐기는 샐맥, 휴일에 집에서 푹 쉬며 즐기는 샐맥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칼로리 걱정 없이 샐러드 도시락과 함께 마시기 아주 제격이다.
국내 배달 앱 중 이용자가 가장 많은 '배달의민족'에서만 본도시락 샐러드 6종+하이네켄 0.0 콜라보 세트가 단독 판매된다. 색다른 느낌의 샐맥을 즐기고 싶다면 배달의민족을 클릭해 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성인인증'은 필수다. 비록 하이네켄 0.0은 논알콜이어서 주류로 분류되지는 않지만 성인용 제품이어서 성인인증을 해야 구매할 수 있다.
본도시락&샐러드 하이네켄 0.0 콜라보 세트는 단돈 8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 딱 일주일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일주일의 시간을 놓치면 이 구성을 이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는 없어지게 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칼로리 걱정이 없는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과 샐러드 도시락이 잘 어울리고, 하이네켄의 감성이 본도시락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잘 맞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