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화)

"강아지 vs 고양이" 먼저 보이는 동물로 알아보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

Brightside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다음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림을 보는 사람의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새침한 '고양이 2마리'가 먼저 보일 수도, 하트 코가 매력적인 '강아지'가 보일 수도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브라이트사이드는 그림 한 장으로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는 그림 테스트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테스트는 간단하다. 주어진 그림에서 양쪽에서 고개를 갸우뚱 하고 있는 고양이 2마리와 강아지 한 마리 둘 중 어떤 동물을 먼저 발견했는지 고르면 된다.


간단하지만 잠재된 의식에 따라 당신도 몰랐던 진짜 성격 및 연애, 라이프 스타일을 알 수 있으니 재미 삼아 해보길 바란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먼저 하트 코가 매력적인 '강아지'를 발견했다면 당신은 '사랑'에 큰 기대감이 없는 사람이다.


강아지를 고른 사람 대부분은 '기대가 없으면 고통도 없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상대방에게 큰 기대를 하지 않기 때문에 친구처럼 지내는 편안한 관계를 좋아하며 신뢰와 믿음을 가장 중요시 한다.


또 당신은 매우 긍정적인 사람으로 차분한 성격을 가졌다.


당신에게 가족, 친구, 연인은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고 소중한 1순위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그림에서 '고양이 두 마리'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독립심이 강하고 결단력, 분별력이 있는 성실한 사람이다.


당신은 사랑하는 친구 혹은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인 공간과 시간도 꼭 필요하다.


장기적인 관계에 두려움을 가지는 경향이 많아 스스로 상처 받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는 테두리를 만들어 놓곤 한다.


자신을 보호하려는 마음이 강하다 보니 간혹 연인이나 친구가 보이지 않는 벽이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껴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한다.


다만, 이 테두리를 넘어 오랜 추억을 함께한 절친이나 사귄 지 오래된 연인에게는 자신보다 늘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위할 만큼 마음을 다 줘버리는 '일편단심' 사랑꾼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