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5일(일)

'EXID' 하니가 열연한 'K-좀비 영화'의 상상도 못한 반전 (영상)

YouTube 'GmarketZone'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걸그룹 'EXID'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희연(하니)이 좀비 영화에 등장했다.


G마켓


좀비를 피해 남자 주인공과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안희연. 그 때, 8시가 되자 안희연은 배우에서 아이돌 하니로 돌아가 격정적인(?) 춤을 추기 시작한다.


남자 주인공이 황당해 하며 "희연씨 뭐하세요?"라고 물어본 뒤 그 이유가 밝혀졌다.


G마켓


알고 보니 이 영화는 8시부터 9시까지 딱 한 시간 동안 최고의 라이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G마켓 G라이브의 광고였다.


8시부터 혜택이 시작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8시만 되면 EXID의 노래 '덜덜덜'을 개사한 '여덜덜시'라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엉뚱한 상황과 안희연의 모습이 보여진다.


G마켓


좀비 스릴러 장르 외에도 로맨스 장르와 가족 장르에서의 안희연의 다양한 연기는 물론이고 엉뚱한 반전까지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G마켓


하니가 소개하는 'G라이브'는 G마켓의 라이브 커머스로 매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고의 LIVE혜택으로 쇼핑할 수 있는 ‘매일 밤 8시 G마켓 G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G마켓


사상 최대의 LIVE 혜택은 물론 시청만 해도 매일 20명에게 5만 원씩 총 100만 원 지급되는 ‘라방 지원금’과 매주 1명에게 증정되는 갤럭시S22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혜택은 라이브 방송 중에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밤 8시 G마켓 G라이브’의 혜택은 3월 14일부터 4월 29일까지만 진행된다.


G마켓


신동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장사의 신동'이라는 예능형 라방은 물론이고 모든 특가 방송에서 이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매일 밤 8시, G마켓 G라이브를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