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흡혈하는 마블 최강 '스파이더맨 빌런' 영화 '모비우스' 오는 30일 개봉 확정

YouTube '소니픽쳐스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블 최강 안티 히어로가 나타났다.


'스파이더맨 세계관' 속 역대 최강 빌런으로 꼽히는 모비우스가 극장가를 찾아온다.


지난 5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영화 '모비우스'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영화 '모비우스'는 마블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과 맞선 빌런 마이클 모비우스 박사를 주인공으로 한다.


YouTube '소니픽쳐스코리아'


여기서 모비우스 박사는 혈액과 몸이 녹아 죽어가는 희귀 질환을 가진 생물학자로, '흡혈박쥐'를 이용한 실험을 진행하다 뱀파이어로 변한 안티 히어로다.


이번에 공개된 모비우스 파이널 예고편에는 강렬한 비주얼로 화면을 압도하는 빌런 모비우스의 모습이 여실히 드러나 팬들에게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초인적인 능력이 생겼지만 대가가 있어요. 선택해야 해요. 사냥을 하고 피를 마시든가, 죽든가"라는 대사와 함께 깊은 고뇌에 빠진 모비우스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CGV


마블 최강 안티 히어로의 모습을 담은 영화 '모비우스'는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과연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함께 갖게 된 모비우스가 어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모비우스'의 주연 배우로는 모비우스 역의 자레드 레토가 이름을 올렸으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베놈' 제작진이 뭉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YouTube '소니픽쳐스코리아'


YouTube '소니픽쳐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