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 출시

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는 자사의 초콜릿맛 시리얼 브랜드 첵스초코와 1위 키즈 인플루언서 흔한남매가 손잡고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은 흔한남매 캐릭터들이 각각 선택한 '첵스초코 레인보우'와 '첵스초코 마시멜로'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에이미가 선택한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알록달록 레인보우 첵스초코를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하여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맛이 특징이다. 


으뜸이가 선택한 '첵스초코 마시멜로'는 진한 초콜릿맛의 첵스초코에 딸기, 바닐라 2가지 마시멜로가 더해져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농심켈로그가 출시한 한정판 패키지는 첵스초코 마스코트 '체키'와 '흔한남매'의 친근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살려 디자인으로 어린이 팬들의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특히 패키지 뒷면에는 신학기 테마로 선보이는 틀린 그림 찾기와 학교를 찾아가는 길 찾기 게임 등 각 재미 요소까지 더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으로 유튜브 흔한남매 채널에서는 레인보우와 마시멜로를 각각 응원하는 흔한남매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개하고, 흔한남매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팬미팅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흔한남매 기획팩을 두 팩 구매하면 흔한남매가 그려진 연필세트 혹은 마술세트를 증정한다. 팬미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흔한남매 유튜브 채널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새학기를 선사하기 위해 켈로그의 오래된 찐팬이라고 밝힌 '초통령' 흔한남매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며 "에이미와 으뜸이가 선택한 첵스초코 인기 2종도 맛보고 흔한남매를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첵스초코X흔한남매' 신학기 기획팩은 3월 4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