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남자친구 혹은 남사친의 생일이나 기념일마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에 빠진 적이 있다면 여기 주목하자.
전 세계에서 2초에 1개씩* 팔리는 핸드 크림 명가 '록시땅'에서 오직 남성만을 위한 맨 전용 '꺄드 멀티-베네핏 핸드 크림'을 선보인다.
그동안 친구 혹은 연인에게 어떤 센스 넘치는 선물을 할지 고민했거나 혹 남자들이 좋아하는 핸드 크림 향을 몰라 난감했다면 이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겠다.
록시땅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꺄드 멀티-베네핏 핸드 크림'은 빠른 흡수, 산뜻한 마무리와 손 피부 보습 및 네일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베네핏 제품이다.
따라서 손이 끈적이는 걸 싫어하거나 바쁘게 움직이는 남성들도 이 제품 하나만으로 손부터 일상까지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
단순 보습뿐만이 아니다. 제품에 함유된 꺄드 에센셜 오일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되어 릴랙싱 효과를 선사한다.
또 시어버터가 남성의 거칠고 손상된 손 피부를 강화하고 더욱 윤기 있게 만들어 준다.
프랑스 남부 아르데슈 지역에서 재배되는 록시땅 꺄드는 우디하고 '스모키'한 향을 풍긴다.
이에 핸드 크림 사용 후에는 숲에 둘러싸인 듯한 자연의 피톤치드 향과 우디의 머스크 잔향으로부터 마무리되는 힐링의 향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매번 연인과 친구를 위한 가장 좋은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느라 하루를 다 보냈다면 록시땅 '꺄드 멀티-베네핏 핸드 크림'이 그 해답이 될 것이다.
신체 중 하루에 가장 많은 움직임이 일어나는 손 피부에 보습 & 네일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한편 록시땅 '꺄드 멀티-베네핏 핸드 크림'의 가격은 27,000원으로 록시땅 매장,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 전 세계 록시땅 2021년도 판매 기준 (2021년 1월부터 12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