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아이더, 안정적인 하이킹을 위한 요즘 하이킹화 '퀀텀 네오 하이크' 공개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야외활동이 기지개를 켜는 봄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신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보행을 위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하이킹화가 인기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어떤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도록 안정성·편안함·가벼움을 다각도로 갖춘 멀티 유즈 하이킹화 '퀀텀 네오 하이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퀀텀 네오 하이크'는 아이더의 대표 하이킹화인 퀀텀 시리즈 중 하나로, SUV처럼 어디에서든 편하고 걸을 수 있도록 '안정성'에 중점을 둔 시그니처 신발이다.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을 제공하는 붐 프레임 구조가 적용됐다. 야외활동 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해 발목의 피로감과 부상 가능성을 줄여준다.


사진 제공 = 아이더


경량성과 쿠셔닝이 업그레이드된 하이퍼붐 미드솔이 안정감 있는 보행을 제공하며, 엑스그립 아웃솔이 어떠한 지형에서도 최상의 접지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260mm 기준 360g대의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경량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한 고어텍스 재즈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끈 매듭 없이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다이얼로 간편한 착화는 물론 발을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잡아준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착장과도 믹스매치하여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그레이, 피치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이더는 오는 3월 브랜드 모델 노제와 함께한 '퀀텀 네오 하이크' TVCF를 통해 멀티 유즈 하이킹화의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가벼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안정적이고 편안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겸비한 하이킹화가 주목받고 있다"며 "올봄 안정성을 테마로 멋스럽게 디자인된 '퀀텀 네오 하이크'와 함께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야외활동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