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x 168cm케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출시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모바일 액세서리의 대표 브랜드 '168cm케이스'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와 상시 판매용 폰케이스로,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친숙하고 귀여워진 코끼리 필리를 활용,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완성했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상시 판매하는 폰케이스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오는 4일부터 168cm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필라이트는 가성비와 품질력으로 홈술족을 사로잡으며 지난해 6월 기준 누적판매 12억캔을 돌파, 경쟁이 치열한 가정시장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에 이어 지난해 9월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최초 발포주로서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브랜드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