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지우학'서 여학생 알몸 촬영하는 '학폭 가해자' 연기했던 '소년심판' 서범

Instagram 'netflixkr'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소년심판'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기준, 공개 이틀 만에 전 세계 넷플릭스 TV 쇼 부문 10위 안에 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등 '소년심판' 출연진은 탁월한 표현력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소년형사합의부 실무관 서범을 연기한 배우 신재휘는 특유의 존재감으로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신재휘는 전 세계 넷플릭스 TV 쇼 부문에서 '소년심판'보다 높은 순위에 자리하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에도 출연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신재휘는 손명환(오희준 분) 무리에 속해 학교 폭력을 일삼는 박창훈 역을 맡았다.


특히 박창훈은 극 초반 민은지(오혜수 분)의 입을 막아 윤귀남(유인수 분)이 그의 옷을 벗기는 걸 도와주는 모습으로 이목을 끈 바 있다.


박창훈은 상의가 벗겨진 채 울고 있는 민은지를 휴대전화로 촬영하기도 했다.


한편 신재휘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다.


지난 2019년 OCN '미스터 기간제'로 데뷔한 신재휘는 웹드라마 '엑스엑스(XX)', tvN '여신강림' 등에 나오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