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남친 최태준한테 연약한 척하는 김태리에 '웃참' 실패한 '스물다섯' 남주혁 (영상)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스물다섯 스물하나' 선공개 영상에서 첫 연애를 시작한 나희도(김태리 분)에게 질투를 하는 듯한 백이진(남주혁 분)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자아냈다.


27일 tvN 공식 계정에 공개된 '스물다섯 스물하나' 6화 단독 선공개 영상에서 나희도와 백이진, 그리고 나희도의 남자친구인 정호진(최태준 분)이 삼자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극 중 펜싱 국가대표가 된 나희도는 동료 선수 정호진과 서로 '알콩이'와 '달콩이'라는 애칭을 부르며 달달한 첫 연애를 시작했다.


백이진과 셋이 밥을 먹는 자리에서 나희도는 정호진에게 칼이 무거워서 돈가스를 못 자르겠다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말했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그러자 정호진은 "내가 할게. 이렇게 예쁜 손으로 칼 드는 거 아니야"라고 다정하게 대답한 뒤 나희도의 손을 꼭 잡았다.


이를 본 백이진은 "칼 드는 게 직업 아니었나"라며 기가 차단 듯이 비아냥거렸다.


심지어 이들이 사귄 지 3일 밖에 되지 않았다고 하자 백이진은 크게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정호진은 백이진에게 아는 오빠나 교회 오빠 같은 건 딱 질색이라며 나희도와 선을 지켜가면서 지내라고 경고했다.


이 말을 들은 백이진은 헛웃음을 지으며 얼굴을 감쌌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정호진이 자리를 뜨자 백이진은 나희도의 애교 넘치는 말투를 빈정대듯이 따라 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마치 질투를 하는 듯한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백이진이 나희도를 사랑하는 것 같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물다섯 스물하나' 6화에 최근 박신혜와 백년가약을 올린 배우 최태준이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이 퍼지자 큰 화제가 됐다.


해당 드라마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네이버 TV '스물다섯 스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