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어쩌다 사장2'에 나온 김우빈 팬과 이광수 팬의 '휴대폰 배경화면' 차이 (영상)

tvN '어쩌다 사장2'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배우 이광수와 김우빈이 '어쩌다 사장2'에서 실제 팬을 만났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2' 2회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 이광수와 김우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카운터 담당을 맡은 이광수는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을 응대하며 계산을 도왔고, 김우빈도 하던 설거지를 멈추고 바쁜 카운터를 도와주러 달려 나왔다.


계산을 위해 카운터로 온 두 명의 소녀들은 카드를 건네는 동안 잠시 휴대폰을 카운터 위에 올려두었다. 



tvN '어쩌다 사장2'


이때 한 소녀의 휴대폰 배경화면이 공개됐다.


김우빈의 팬임을 인증하듯 소녀의 휴대폰 화면에는 김우빈의 멋있는 화보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이를 본 김우빈은 반가운 듯 인사를 건넸다.


이때 옆에 있던 다른 소녀가 질세라 자신의 휴대폰 배경화면을 내밀며 이광수를 향한 '팬심'을 인증했다.


배경화면에는 이광수가 SBS '런닝맨'에서 외계인 분장을 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tvN '어쩌다 사장2'


이광수는 "나는 왜.."라며 당황한 듯 대답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팬의 좋아하는 포인트가 너무 다르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쩌다 사장2'는 시즌 1에 이어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시골 슈퍼의 사장을 맡아 장사를 꾸려 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TV '어쩌다 사장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