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슈퍼카 멕라렌 팔고 2억원대 '벤츠 지바겐' 새로 뽑은 인기 BJ 김인호

Instagram 'kiminho22'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BJ 김인호가 억대 슈퍼카를 플렉스했다.


23일 김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사서 신나쩡"이라는 짧은 글과 지바겐을 해시태그한 뒤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인호가 새 차 지바겐에 탑승해 멋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인호는 한 손으로 핸들을 잡고 '장꾸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했다. 마지막에 공개된 사진에는 지바겐의 전체 모습이 담겨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프리카TV


지난 19일 김인호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기존에 있던 멕라렌 570S 차량을 팔고 새 차를 뽑으러 간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년간 멕라렌 차량을 타온 김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 첫 차를 게시한 모습 등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현재 지바겐은 출고가가 2억 원을 훌쩍 넘을 정도로 아무나 쉽게 넘볼 수 없는 가격을 자랑한다.


김인호는 슈퍼카 멕라렌을 탄 지 1년 여 만에 또 다른 슈퍼카 벤츠 지바겐을 구입하게 됐다. 이를 접한 팬들은 "영앤리치의 표본", "플렉스 제대로 한다", "요새 차 뽑기 힘들다던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을 쏟아냈다.


한편 2015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김인호는 연예인 뺨치는 꽃미남 미모로 여성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