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아디다스 운동화' 리폼해 만든 획기적인 의상 입고 컴백하는 '스테이씨' 신곡 티저 (영상)

Youtube 'STAYC'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신곡 'RUN2U'(런투유)로 컴백하는 스테이씨가 운동화를 리폼해서 만든 획기적인 의상을 공개됐다.


19일 스테이씨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신곡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23초 남짓한 짧은 티저 영상에서 스테이씨는 저마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뽐내며 '칼군무'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건 멤버 윤이 입은 파격적인 의상이다.


Youtube 'STAYC'


뮤직비디오 속에서 모델처럼 위풍당당한 워킹을 하는 윤의 상의는 아디다스 운동화를 리폼해 만들어졌다.


탄탄한 소재로 만들어진 이번 의상은 갑옷을 연상시키며 윤의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또한 신선하고 과감한 시도를 통해 스테이씨의 트렌디하고 프레시한 'Z세대' 다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아디다스


다소 실험적인 옷이지만 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윤에 대한 팬들의 칭찬도 끊이지 않았다.


한편 지난 2020년 싱글 1집 'Star To A Young Culture'로 데뷔한 후 차세대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는 스테이씨는 이번 신곡에서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Youtube 'STAYC'


YouTube 'STA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