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군 복무를 마치고 4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비투비가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예능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19일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비투비 멤버들이 출연하는 321회 예고편을 공개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비투비에게 "현식이는 사법시험 준비하니?", "사업가 프리패스상이다"라고 성숙해진 외모에 대해 놀리며 친근한 모습을 뽐냈다.
비투비 멤버들은 이날 '돈 안 되는 소소한 자랑거리'를 보여주며 '아는 형님' 멤버들을 연신 폭소케 했다.
임현식은 열심히 만든 근육을 자랑하며 '허벅지 씨름'을 잘한다고 말했다.
육성재는 축구공 위에서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다며 엉뚱한 강점을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민혁은 '코끼리코 돌기'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비투비 멤버들은 게임 '고요 속의 외침' 코너에 참여해서도 웃음을 자아냈다. '고요 속의 외침'은 음악 소리가 크게 들리는 헤드셋을 낀 채 상대의 입 모양만 보고 퀴즈 정답을 맞히는 게임이다.
프니엘은 '네일아트'를 설명하기 위해 육성재에게 "손톱이 영어로 뭐야?"라고 물었다.
용케도 육성재는 프니엘의 질문을 입 모양만 보고 제대로 파악했으나 "손톱? 영어로 모르는데?"라며 해맑게 백치미를 뽐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남다른 '비글미'로 역대급 웃음 폭탄을 예고한 비투비가 나오는 '아는 형님'은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