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인생작 '슬의생' 시즌3로 돌아오나"...오랜만에 다시 뭉친 '슬의생' 99즈 (사진)

Instagram 'daemyeung.kim'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인생작'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해당 드라마에서 맹활약한 배우 김대명과 정경호, 전미도가 갑자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출연 배우들과 만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이 쏠렸다.


지난 14일 김대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뭉친 '99즈'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의사 가운을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 시즌과 달라진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정경호와 전미도 역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99즈'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Instagram 'jstar_allallj'


김대명과 정경호, 전미도, 조정석, 유연석은 병원 세트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다.


다섯 명의 배우들이 다시 뭉치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재미있게 봤던 시청자들은 "시즌 3가 나오는 게 아니냐"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는 20년 지기 의사 친구들이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해당 드라마는 원래 시즌3까지 계획됐으나, 제작 여건 상 무산된 것으로 전해졌다. 


시즌 2는 지난해 9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Instagram 'jstar_allall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