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바삭한 '치킨'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하자.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최근 미니스톱은 대용량 치킨 2가지 품목을 각 6,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할인 대상 품목은 '한마리순살치킨'과 '옛날통닭' 등 두 가지 품목이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기간에 맞춰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한마리순살치킨'은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한 입 크기로 알맞게 잘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다.
'옛날통닭' 역시 국내산 치킨으로, 추억의 시장 통닭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치킨이다. 레트로한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두 제품은 정가 9,900원에서 3,000원 할인된 6,900원에 맛볼 수 있다.
지난 3일부터 시작한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미니스톱 점포나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주문에서 조리까지 약 2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예약 주문하면 치킨을 원하는 시간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게 좋겠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한 치킨을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 밤, 맛있는 치킨과 함께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며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