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지우학' 최고 빌런으로 빵 뜨고 팔로워 '100만' 찍은 유인수가 올린 사진

Instagram 'k.a_innsoo'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이 적수 없는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배우 유인수가 팔로워 '100만'을 기록했다.


배우 유인수는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윤귀남 역을 맡아 남다른 연기력을 뽐내며 역대 최고 빌런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실제로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 직전 유인수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4만 명에 불과했지만 8일 기준 현재 팔로워 수는 100만 명을 넘어섰다.


단 10일 만에 팔로워 수가 무려 '25배' 증가한 것이다.



Instagram 'k.a_innsoo'


지난 7일 유인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윤귀남"이라는 짧은 코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유인수는 얼굴에 피칠갑을 한 채 광기가 흘러 넘치는 눈빛을 발사하는 '윤귀남'과 달리 댄디한 스타일의 훈남 외모를 뽐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어릴 적 패션 디자이너를 꿈꿨던 만큼 유인수는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데, 184cm의 큰 키로 모델 포스를 뽐내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역대급 밉상 캐릭터 윤귀남과 달리 장꾸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갖고 있는 유인수의 팔로워 100만 돌파 소식에 팬들은 큰 기쁨을 드러내며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