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런닝맨' 예고에 또 등장해 '고정 아니냐' 말 나오고 있는 연예인 (영상)

SBS '런닝맨'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런닝맨' 예고 영상에 등장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고정 멤버인 송지효와 전소민이 빠진 채 진행됐다.


송지효는 지난달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을 받았으나 알레르기로 인한 백신 미접종 상태여서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전소민은 다리 수술 후 회복중인 상태였기 때문이다.


이들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주우재가 다음 주 예고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SBS '런닝맨'


최근 주우재는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등과 함께 '런닝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방송할 당시부터 유재석의 눈에 쏙 들어왔던 주우재는 또 한 번 '런닝맨' 출연을 하게 됐다.


주우재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주우재 또 나온 거 보면 유재석이 노리고 있는 듯", "이광수 빈자리 채우나", "고정 각?" 등의 반응으로 주우재의 '런닝맨' 고정 출연을 점치기도 했다.


한편 주우재가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13일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파로 결방하며 오는 20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은 '돌아온 타짜협회 편'으로 꾸며지며 멤버들 간의 두뇌 싸움이 시청자의 흥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SBS '런닝맨'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네이버 TV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