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우리 아들 고생했어"...서울대 합격 소식에 눈물 쏟는 엄마 꼭 안아준 정은표 아들 정지웅 (영상)

Youtube '채널 정은표'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 군이 서울대학교에 최종 합격 후 가족과 기쁨을 나눴다.


지난 3일 정은표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 '채널 정은표'에 "지웅이 소식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정지웅 군은 서울대학교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를 온 가족과 함께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서울대학교 홈페이지에 이름과 수험번호를 적고 기다리던 정지웅 군은 '합격'이라는 두 글자를 보고 크게 환호하며 기뻐했다.



Youtube '채널 정은표'


합격 소식을 들은 정지웅 군의 어머니는 기쁨의 눈물을 쏟아냈다.


정지웅 군은 얼굴을 가리고 오열하는 어머니에게 다가가 꼭 안으며 다독였다. 이에 어머니는 "우리 아들 고생했어"라고 화답했다.


어머니는 정지웅 군의 따뜻한 포옹에도 울음을 쉽게 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뭉클함을 자아냈다.


Youtube '채널 정은표'


Instagram 'happy_noranggom'


또한 정지웅 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대학교 합격 소식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소회를 밝혔다.


그는 수시를 포기하고 수능에 집중하며 불안하고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하는 한편 "다행인 건 부모님과 주변 선생님들이 저를 믿어 주셨기 때문에 혼자만의 짐을 지고 걸어온 느낌은 들지 않았던 것 같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붕어빵에서 보던 지웅이가 벌써 대학 입학할 나이가 됐구나", "정말 장하다, 내가 부모님이었어도 눈물을 보일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크게 축하했다.



YouTube '채널 정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