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주연 액션 영화 '언차티드' 2월 16일 개봉 확정

Facebook 'CGV'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할리우드 스타 배우 톰 홀랜드가 '인기 게임 실사화' 영화로 돌아온다.


지난 26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영화 '언차티드'가 오는 2월 16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화 '언차티드'는 마블 히어로 '스파이더맨' 역으로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톰 홀랜드의 출연으로 개봉 전부터 수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언차티드'는 인기 게임을 실사화 한 영화로 역대급 스케일의 화려한 액션을 담아냈다는 평이 자자하다.


네이버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국내 개봉일을 확정한 '언차티드' 측은 즉각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새로운 미션 위험한 도전'이라는 문구와 함께 톰 홀랜드가 어딘가로 뛰어내리는 듯한 아찔한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끈다.


예고편에서는 톰 홀랜드가 500년 전 잃어버린 천문학적 가치의 트레저를 찾는 과정에서 위험한 추격전을 벌여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들게 한다.


예고편만 봐도 심장일 쫄깃해지는 화려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볼거리에 팬들은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YouTube 'Sony Pictures Entertainment'


한편 '언차티드'는 세상을 바꿀 미지의 트레져를 제일 먼저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은 네이선(톰 홀랜드 분)이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위험천만한 새로운 도전과 선택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이다.


주연 배우로는 톰 홀랜드 외에도 '설리' 역의 마크 월버그와 '몬카다' 역의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출연한다.


영화 '언차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