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폐가하우스→클럽' 만드는 스우파 리더즈의 '해치지않아', 오늘(27일) 첫방송 (영상)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즈 8인의 흥을 느낄 수 있는 '해치지않아X스우파'가 드디어 시작된다.


27일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는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오픈했다.


리더즈는 큰 기대를 안고 전라남도 고흥의 폐가하우스로 떠났다.


고흥으로 가는 내내 음악에 몸을 맡기며 넘치는 흥을 표출하던 이들은 폐가하우스에 도착해서도 이를 멈추지 않았다.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유자'차' 얘기가 나오자 아이키와 가비는 신명 나게 '차차차' 댄스를 췄다.


이후 허니제이가 선곡한 음악 소리에 리더즈는 댄서답게 몸이 자동으로 들썩여지는 걸 막을 수 없었다.


이들은 환호성과 함께 그루비한 춤을 선보이며 폐가하우스를 순식간에 클럽으로 만들어 버렸다.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가비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모니카가 'Come Back Home' 노래에 맞춰 보여줬던 안무를 따라 해 웃음을 부르기도 했다.


이외에 겨울나기 방한 작업, 우당탕탕 요리 도전기, 연애 토크, 고흥 패션쇼와 더불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 뒷이야기까지 예고돼 팬들은 큰 기대감을 갖고 있는 상태다.


앞서 공개된 3차 티저에서는 '19금 토크'를 하는 리더즈도 볼 수 있었던 가운데, 오늘(27일) 오후 11시 10분에 시작되는 '해치지않아X스우파'에 사람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 관련 영상은 1분 1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해치지않아X스우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