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글로벌 여신된 '솔로지옥' 프리지아, '전참시' 출격해 일상 공개

티캐스트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솔로지옥'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유튜버 프리지아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1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송지아가 '전참시'에 출연한다. 방송일은 미정이나 1월 중 방송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프리지아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유튜버, 모델,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의 일상을 매니저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SNS,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전했던 프리지아가 처음으로 출연하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dear.zia'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프리지아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수수한 그의 쌩얼부터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까지 볼 수 있기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프리지아는 유튜브 구독자 155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49만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이다.


Instagram 'dear.zia'


뛰어난 미모와 부산 사투리로 인기를 얻은 그는 솔직한 입담과 자신감 가득한 말들로 수많은 '프링이'(팬덤명)를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최근 종영된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서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마성의 매력을 보여줘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다.


프리지아는 '솔로지옥' 공개 전인 지난 12월 구독자 50만 명에서 한 달 만인 현재 구독자 155만 명을 돌파했다.


Instagram 'dear.z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