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은 '핫'한 남녀 출연진이 치열하게 경쟁을 펼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솔로 남녀들은 서로 마음이 맞아야만 갈 수 있는 '천국도' 데이트를 즐기면서 자신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는지 확인했다.
하지만 '솔로지옥'에 새로운 남성 1명과 2명의 여성이 합류하면서 큰 변화가 나타났다. 커플 느낌을 풍겼던 남녀 사이엔 막강한 경쟁자가 나타나 삼각관계가 형성됐고, 표를 얻지 못했던 남성이 인기남이 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반전이 계속돼 오늘(8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솔로지옥' 마지막 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솔로지옥' 마지막 회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를 4가지 함께 알아보자.
1. 김현중vs차현승vs최시훈 사이에서 고민하는 프리지아의 선택
'솔로지옥'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유튜버 프리지아의 최종 선택은 꼭 봐야 할 장면 중 하나다.
프리지아는 첫 데이트에서 김현중과 함께 시간을 보낸 후 그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후 최시훈과의 두 번째 '천국도' 데이트를 즐겼다. 최시훈은 프리지아에게 계속 마음을 표하면서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
프리지아를 둘러싼 삼각관계가 형성된 가운데, 프리지아의 이상형에 부합하는 차현승이 등장하며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다.
차현승의 선택을 받아 '천국도'에서 1박을 함께하게 된 프리지아가 세 사람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2. 자기 좋다는 여성들 거부하고 신지연에 또 직진한 문세훈의 진심
'솔로지옥' 6회에서 문세훈이 신지연을 고른 건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문세훈은 첫 투표 이후부터 계속해서 신지연에게 호감을 표해왔다. 하지만 신지연은 문세훈에게 '철벽'을 쳤다.
마음이 상한 듯한 문세훈은 모든 걸 포기하고 '지옥도'를 떠나고 싶다는 발언까지 했다.
새로운 여성 참가자 두 명 모두 문세훈에게 '직진'하며 마음을 드러냈으나, 그는 힘겨운 결투 끝에 얻은 '천국도' 데이트권을 신지연과 함께 하는 데 쓴다고 말했다.
거절당하며 자존심까지 스크래치 난 문세훈이 오랜 고민 끝에 신지연을 데이트 상대로 고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했다.
3. 시청자까지 헷갈리게 만든 오진택이 진짜 좋아하는 여성 정체
오진택은 데이트권이 걸린 흙탕물 싸움에서 3위를 거두며 '천국도'를 갈 수 있는 티켓을 얻어냈다.
차현승, 문세훈까지 선택한 가운데 오진택이 자신에게 진심을 표한 강소연을 택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진택은 처음에 강소연에게 호감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이후 신지연과도 시간을 보내며 어떤 마음인지 예측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오진택이 적극적인 표현을 하며 '지옥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강소연을 고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4. 차현승 등장으로 흔들리기 시작한 안예원X김준식 관계
그간 안예원은 김준식과 달달하게 데이트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그러나 섹시한 차현승을 본 안예원은 홀딱 반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안예원은 차현승이 등장하자 호기심 어린 표정을 보여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차현승과 시간을 보내게 된 안예원은 애교 섞인 목소리와 눈웃음으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굳건한 커플의 모습을 보였던 안예원과 김준식이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흔들리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