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6살 연하 신부 예뻐 죽겠는지 시선 못 떼는 장동민 '웨딩 사진'

Instagram 'be4one_studio'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6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한 개그맨 장동민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웨딩 업체 비포원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장동민(44)의 웨딩화보 사진과 결혼식 당일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에는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신랑, 신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동민은 아내에게 눈을 떼지 못하면서 달달한 눈빛을 보내는 등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Instagram 'be4one_studio'


아내도 장동민을 보고 연신 온화한 미소를 지으면서 행복해했다.


다른 사진에서 장동민은 절친한 '옹달샘' 멤버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계단을 내려오며 늠름한 자태를 드러냈다. 또한 그가 당당히 행진을 하는 사진도 있었다.


웨딩 업체 측은 지난달 20일 공식 SNS에 장동민의 웨딩 화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웨딩 화보에서 두 사람은 서로 딱 달라붙어 앉으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Instagram 'be4one_studio'


핑크색 드레스를 입은 아내와 흰색 수트를 입은 장동민은 치아까지 보이게 활짝 웃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19일 6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제주도 모처에서 스몰 웨딩을 올렸다.


그는 당시 유상무, 유세윤 등 옹달샘 멤버들과 가까운 친지만을 초대하며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결혼 당일 장동민은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돼 정말 행복하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정을 꾸리며 잘 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Instagram 'be4one_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