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나스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새해 첫 리미티드 '러브 어페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련된 골드 패키지에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이 더해진 이번 컬렉션은 나스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과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프레스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은 매끈하게 빛나는 듯한 피부결 연출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소비자포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고 골드와 하트 패턴을 입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누구나 손쉽게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2종과 피부에 고르게 블렌딩되어 번들거림이 적고 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프레스드 역시 골드와 하트 패턴의 패키지로 돌아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메이크업하는 즐거움과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징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나스의 '러브 어페어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