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가 민감한 두피를 케어하는 고체 샴푸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이하, 비어-틴 샴푸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어-틴 샴푸바'는 아이소이의 헤어라인 닥터루츠의 두피 케어 노하우에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더해 두피는 물론, 모발을 뿌리부터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유효성분을 활용했으며, 제품 형태 역시 별도의 케이스가 필요 없는 고체 비누형태의 샴푸로 두피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까지 보호하는 클린뷰티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해 모발의 표피층 표면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와 두피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복합체 비오틴이 주요 성분으로 두피 건강과 힘없는 모발을 뿌리부터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즉각적 두피 각질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두피 고민을 유발할 수 있는 과도한 두피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자연유래 성분들로 민감한 두피도 자극걱정없이 사용가능하다. 아이소이 헤어라인 '닥터루츠' 라인의 핵심성분인 일명 '어자녹(어성초, 자소엽, 녹차추출물)'을 농축 함유해 민감한 두피의 진정과 두피 본연의 힘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E와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 검은깨 등 블랙푸드 성분도 함유해 모발의 뿌리부터 끝단까지 건강하고 풍성하게 케어 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전 제품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제와 종이 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