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HC가 새롭게 선보이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래 1억 2천개 이상 누적 판매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해 촘촘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줘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으로 대체하고, 전 시즌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함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AHC 사상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어 빈틈없이 차오르는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시즌9 대비 피부 흡수 속도도 빨라졌다.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했다. 초미세 입자와 인체 구조를 모방해 피부 투과율울 높인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더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피부 항중력 효과와 베개 자국 · 마스크 자국 · 선글라스 눌림 등 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생활 탄력 3중 개선 효과, 가장 얕은 주름부터 가장 깊은 주름까지 모두 케어하는 주름 크레센도 효과 등 76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신제품 #탄력텐션크림,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오는 2022년 1월 1일 오전 7시 20분 CJ온스타일 런칭 방송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HC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BE THE EYECON'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눈가에만 바르는 아이크림의 한계를 깨고 10년 간 꾸준한 업그레이드로 스스로를 넘어선 아이크림 포 페이스처럼, 이와 닮은 모습으로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서며 시대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과 그들이 주는 메시지에 주목하는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