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비현실적인 'CG 미모' 뽐내며 '가요대전'서 리즈 경신한 에스파 카리나X윈터 (영상)

SBS '2021 SBS 가요대전'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가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25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는 SBS '2021 SBS 가요대전'이 열렸다.


이날 '2021 SBS 가요대전'에는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 가운데 대세 걸그룹 에스파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에스파는 '넥스트 레벨(Next Level)'과 '새비지(Savage)' 무대를 연이어 선보였다.


SBS '2021 SBS 가요대전'


멤버들 모두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흰색 의상을 입고 현장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지만 이 중에서도 카리나와 윈터의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카리나와 윈터가 찰떡같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이며 리즈 미모를 뽐냈기 때문이다.


흑발의 웨이브 머리로 청순함을 뽐낸 카리나는 칼군무를 소화하며 카리스마까지 함께 자랑했다.


SBS '2021 SBS 가요대전'


윈터는 핑크색 브릿지가 들어간 중단발을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심장을 녹인 카리나와 윈터의 모습에 누리꾼이 감탄하는 가운데 무대 영상 조회 수도 빠르게 올라가고 있다.


나날이 '입덕'을 유발하는 카리나와 윈터는 SM 소속 여성 아티스트들이 테마별로 새로운 조합의 유닛을 선보이는 신개념 프로젝트 '걸스 온 탑'에 참여해 선배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할 예정이다. 


SBS '2021 SBS 가요대전'


네이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