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기안84가 이시언 결혼식 축하해주려 직접 만든 고퀄리티 '청접장' (사진)

뉴스1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웹툰 작가 기안84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췄던 이시언의 결혼식 청첩장을 직접 만들어 주며 의리를 과시했다.


26일 모델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기안84가 직접 만든 이시언, 서지승의 결혼 청첩장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김희민이가 만든 청첩장"이라면서 기안84가 이시언을 위해 만들었다는 사실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그린 이시언과 서지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Instagram 'modelhanhyejin'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신랑 이시언과 신부 서지승의 모습은 실제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특히 기안84는 이시언이 기분 좋을 때 짓는 표정을 제대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을 위해 그림 솜씨를 발휘한 기안84는 "가정에 사랑과 번영이 가득하길"이라는 메시지까지 적으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기안84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잘 가요, 이시언"이라고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시언과 서지승은 2017년부터 4년의 열애 끝에 12월 25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이시언을 축하하기 위해 MBC '나 혼자 산다'를 함께 해 온 박나래, 한혜진, 기안84도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