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1985년부터 프리미엄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위한 전용 화장품을 개발, 생산해온 닥터제코리가 12월 10일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 '셀메디크 앰플, 크림'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메디크 앰플과 크림은 스위스산 에델바이스 캘러스(줄기세포) 배양액, E.G.F.(표피성장인자), 프랑스산 정품 보르피린, 펩타이드를 주 성분으로 했다. 식물줄기세포의 하이테크놀로지를 통해 스위스 에델바이스 캘러스의 강인한 생명력과 아름다움의 힘을 피부 깊숙히 전달한다.
탁월한 보습력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형 세트는 앰플 8개와 2개 크림, 소형 세트는 앰플 3개와 1개 크림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다.
닥터제코리는 무결점 피부의 가치를 아는 소수를 위해 만들어진 스킨케어 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스토리 아래, 어떠한 보정 효과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고귀하고 건강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피부 변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만족감, 피부로 투영되는 품격 있고 여유로운 삶의 가치를 찾는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주요 고객 대상,제코리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셀메디크를 기획한 김은진 대표는 "주변의 여성 CEO, 전문직, 오피니언 리더들을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에 바라는 바를 셀메디크 라인에 투영시켰다"라며, "진정한 품격과 가치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확장, 발전시킬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은진 대표는 컨설팅 기업 맥킨지, CJ오쇼핑 상무를 거쳐, 글래드호텔 자문으로 활동한 마케팅 전문가이다.
닥터제코리 제품은 자사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