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나홀로집에, 해리포터 전시리즈"...집콕만 해도 꿀잼일 거 같은 크리스마스 OCN 편성표

영화 '타이타닉'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에 크리스마스에도 밖이 아닌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러'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


'집에만 있어서 답답하지 않을까'란 고민을 하는 이들이 있겠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아 각종 TV 채널에서 볼거리 가득한 특선영화가 상영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OCN은 명작을 줄줄이 준비해 놓았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0시부터 '타짜:원 아이드 잭'을 방영하며 이후엔 '타이타닉', '원더풀 고스트', '매트릭스 3:레볼루션', '그린 북',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가 연속으로 방영된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21시엔 달달한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가 나온다.


이날 23시부터는 레전드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팬을 위한 축제가 시작된다.


24일 23시부터 OCN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시작으로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연이어 틀어준다.


'해리포터' 시리즈는 24일 저녁부터 25일 저녁까지 계속 이어진다.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


이후 OCN에서는 크리스마스에 빠져선 안되는 영화 '나홀로 집에2'를 볼 수 있다.


지상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도 영화 몇편를 준비했다.


SBS는 25일 전 세계에서 극찬을 받은 윤여정, 한예리, 스티븐 연 주연의 영화 '미나리'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OCN / 네이버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