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김보현이 운전 불안하게 해도 절대 화 안내고 웃어넘긴 '쏘스윗' 곽민재 (영상)

YouTube '보짱Bozzang'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티빙 '환승연애' 출신 곽민재가 김보현이 서툴게 운전해도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스위트한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1일 김보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민재 오빠랑 찍었던 묵혀둔 지난 일상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김보현은 곽민재와 함께 옷 쇼핑에 나섰다. 운전을 맡은 김보현은 '환승연애' 속 명대사인 "오빠가 내 내비게이션이잖아"라는 말을 날리며 곽민재에게 길 안내를 부탁했다.


얘기를 하며 가던 중 김보현이 길을 잘못 들었는지 곽민재는 "우회전"이라고 슬며시 말했고, 김보현은 "우회전이야?"라며 적잖이 당황했다.



YouTube '보짱Bozzang'


곽민재는 "우회전"을 연거푸 외치면서도 서툴게 운전하는 김보현이 귀여웠는지 살짝 웃어 보였다.


이후 김보현은 주행을 하다 말고 갑자기 와이퍼를 작동시키는 실수를 하고 말았다. 김보현은 "이거 아닌데"라며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몰라 했다.


곽민재는 충분히 답답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김보현을 지긋이 바라보더니 미소를 지었다.


김보현이 급작스럽게 히터까지 켜며 계속해서 불안한 모습을 보였음에도 곽민재는 화 한번 내지 않고 모두 웃어넘겼다.


계속된 영상에서 김보현이 또 운전을 맡아 곽민재와 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YouTube '보짱Bozzang'


곽민재는 "사람들이 너한테 '빵빵' 많이 거리지?"라고 물었고, 김보현은 "거의 들어 본 적 없어. 내가 '빵빵' 하는데?"라며 "나 완전 폭주족이거든"이라고 깜찍하게 허세를 부렸다.


이때 김보현이 뒤에서 차가 오고 있는데도 방향을 틀려 하자 곽민재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김보현이 상황을 인지하고 있었다고 주장하자 곽민재는 "너 방금 진짜 몰랐어"라고 말하며 웃었다. 


곽민재는 "내가 운전할걸. 항상 다니는 길 아니세요, 여기?"라고 약 올렸고, 김보현은 "가끔 깜빡하고 그러는 거지, 뭐. 사람이 어떻게 완벽하겠어. 인간미도 있고 그래야지"라며 떳떳해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운전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자 김보현은 의기소침해졌다.


이에 곽민재는 "괜찮아? 그럴 수도 있죠"라고 따뜻하게 달래 감동을 자아냈다.


YouTube '보짱Bozzang'


YouTube '보짱Bozz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