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메이크업 전 피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주는 '루나 컨실 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나 컨실 팟은 높은 커버력의 포뮬라를 적용해 눈밑 다크서클, 잡티, 트러블 등을 가려 결점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팟 타입의 컨실러이다.
쿠션,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 전 고민되는 부위를 커버해주며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루나 컨실 팟은 '미네랄 파우더'와 피지를 흡착하는 '구상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소프트 파우더'를 함유해 메이크업 끼임이 고민이 되는 눈가 등 피부가 얇은 부위에도 뭉침 없는 커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루나 컨실 팟은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겔'과 '소프트 피팅 왁스'를 함유한 고밀착 텍스쳐를 적용해 피부에 들뜸없이 한번에 밀착 돼 내 피부 인 듯 자연스러운 커버를 완성해준다.
루나 컨실 팟은 다크서클 커버 및 입가, 눈가 착색 커버, 잡티 커버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핑크 베이스의 '살몬'컬러와 잡티, 국소 부위, 모공 커버 등 커버에 특화 되어있는 옐로우 베이스의 '바닐라'컬러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루나 컨실 팟은 피부 고민이 되는 잡티 커버는 물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눈썹 산 커버', '입 꼬리 커버' 등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쉬워 선명하고 깨끗한 인상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
루나 컨실 팟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과 쿠팡, AK뷰티몰, 루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