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박서준, 영국서 자가격리 근황 공개 "이제 5일째, 흥분 많이 가라앉아" (영상)

YouTube '박서준 Record PARK's'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박서준이 브이로그를 통해 자가격리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박서준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영상은 영국에서 최초로 시작되어.... Park Seo Jun in London'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서준은 "지금 저는 한국에서 런던으로 촬영을 위해서 왔다. 오늘 자가격리를 한지 5일째다.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5일까지만 격리를 하고 이미 PCR 테스트를 2번 끝냈다. 그래서 2번 다 음성이 나오면 격리가 해제된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오늘 아침에 두 번째 테스트를 했고 저는 격리 해제를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YouTube '박서준 Record PARK's'


짧은 인사를 마친 박서준은 런던에서 머물고 있는 숙소도 공개했다.


박서준은 "강이 있긴 한데 잘 보이지는 않는다"라며 "키친이 있고 제가 공부하는 흔적들이 있고, 다른 쪽에서 보면 기차도 지나간다. 기차 소리가 나는 숙소에 자리잡고 있다"고 방 구석구석을 소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아무튼 자가격리 5일째라 그런지 처음 왔을 때의 흥분은 가라앉은 것 같다. 지금 굉장히 내추럴한 모습인데 내추럴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음 편을 예고했다.


예고편에는 박서준이 손흥민 선수가 출전한 경기장을 방문한 모습, 자전거로 동네를 도는 모습까지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YouTube '박서준 Record PARK's'


YouTube '박서준 Record PA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