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가 화보에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13일 패션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래퍼 머드 더 스튜던트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드 더 스튜던트가 다양한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 담겼다.
그는 노란색 티셔츠에 레이스가 포인트로 되어있는 뷔스티에 원피스를 매치해 입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머드 더 스튜던트는 허벅지를 반도 덮지 않는 짧은 노란색 원피스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는 마치 기를 모으는 듯 인상을 찌푸리며 독특한 포즈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머드 더 스튜던트는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점프샷을 찍으며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눈과 입을 빼고 얼굴을 모두 가리는 가면을 쓴 머드 더 스튜던트는 핑크색 왕관까지 쓰면서 독특한 패션을 선보였다.
젠더리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머드 더 스튜던트의 모습에 힙합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 스튜던트는 Mnet 'Show Me The Money 10'에서 개성 강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방송에서 단발머리를 한 채 패턴이 많이 있거나 캐릭터가 그려진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뽐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