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스트라가 두피 맞춤형 케어 브랜드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를 공식 런칭과 함께 샴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는 환경적 요인과 잘못된 세정습관으로 민감해진 지성, 건성 두피를 위해 두피 타입별 맞춤형 세정 기술을 적용, 말끔한 세정력은 물론 두피 장벽까지 강화해주는 저자극 제품을 구현했다.
먼저, 지성 두피용인 '더마 스칼프 프로 세보 샴푸'는 과다 분비된 유분으로 기름지고 찝찝한 두피 고민에 집중했다. 지성 맞춤형 세범셀렉티브 클렌징TM 기술로 불필요한 유분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번들거리는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함유된 마데카소사이드가 민감해진 두피에 진정 효과를 제공하고, 향균 성분으로 잘 알려진 클림바졸로 각질을 관리해 지성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한 지성·민감 두피 4대 고민인 '과도한 유분, 두피 불편감, 각질,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개선의 효능을 확인했다.
'더마 스칼프 프로 센시티브 샴푸'는 건조하고 가려운 건성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맞춤형 베리어 셀렉티브 클렌징TM 기술로 두피 장벽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노폐물은 말끔하게 세정해 촉촉한 두피 환경을 제공한다.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효과는 물론,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제공해 샴푸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건조·민감 두피 5대 고민인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각질, 두피장벽 수분 보호력, 수분, 유분' 개선의 효능을 입증한 바 있다.
에스트라의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은 저자극 계면활성제 성분 및 4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연약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인체 적용 시험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 전원이 만족한다는 놀라운 결과를 얻기도 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는 두피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본인의 두피타입과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건강한 두피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트라의 신제품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은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