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메디힐, 12월 올영세일서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한정 기획 등 최대 55% 할인

사진 제공 = 메디힐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메디힐이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이어지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 기간 어워즈 단독·한정 기획 세트 및 베스트셀러 단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는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등 수상을 기념해 기획됐다.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1억 8천 장 이상 판매된 명실상부 국민 마스크팩이다. 12월 올영세일 기간에는 9매에 추가 증정 2매를 더한 '9+2' 구성을 50% 할인가인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에센셜 라인 5종은 올영세일 기간 최대 55% 할인한다. 티트리 성분의 진정력을 담은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공급하는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콜라겐 성분이 피부 활력을 더하는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밝혀주는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피부 영양을 강화하는 '태반 리바이탈 에센셜 마스크'를 모두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 '패드 뷰티' 열풍을 이끈 메디힐 에센스 패드 라인 2종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티트리의 진정 케어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낸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와 트리플 워터풀 레시피의 강력한 보습 및 모공 케어를 동시에 전하는 '워터마이드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패드'를 모두 1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메디힐은 이번 올영세일 마지막 날인 12월 8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및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각각 4매입을 3,200원에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