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더마비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해 온 '올리브영 어워즈'는 지난 1년간 합산된 약 1억 건의 객관적인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특히 업계에서는 뷰티 트렌드의 변화를 볼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될 만큼 공신력 있는 어워즈다.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부동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지난 2018년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 1위 수상을 시작으로, 해마다 바디 보습 부문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케어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 과학 포뮬러'를 적용, 건조한 피부에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선사하는 고보습 바디 로션이다. 시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하며,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는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인기 제품을 특별 구성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본품에 80ml를 추가 증정하는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한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