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신간] '마케터블'

사진 제공 = 북스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디지털로 인한 변화, 새로움에 초점을 맞추다 보면 놓치기 쉬운 게 하나 있다. 변화하기 때문에 기준이 필요 없는 게 아니라, 변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준이 필요하다는 사실 말이다.


'마케터블'은 디지털로 인해 무한증식하는 소비자와의 접점 속에서, '매출을 이끄는 마케터'는 어떻게 일하는지 이야기한다.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은 어디서부터 설계해야 하는지, 장소와 시기에 따라 마케터는 어떤 정체성을 갖춰야 할지, 어디까지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을지 방향을 제시한다.


언제까지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까, 앞으로 어떤 마케팅을 해야 할까 등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마케터블'을 통해 자신의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