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피브, 카카오 메이커스 통해 '하이퍼-인리칭 크림' 공식 출시

사진 제공 = 피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피브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 시키고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11월 29일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집중 보습 케어를 위한 '하이퍼-인리칭 크림'은 피브의 핵심 원료인 '베툴린'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약화된 피부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세라마이드 5종,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 함유로 깊은 보습감은 물론 보습 장벽과 피부 결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영양감을 유지해준다. 피부 지질 성분인 지방산, 콜레스테롤을 함유해 피부 방어력을 향상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 약 73%를 함유한 비건 보습 크림 '하이퍼-인리칭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극건성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연고 타입의 텍스처가 마치 내 피부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피브의 패션 굿즈인 '시그니처 왁스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


깊은 보습이 필요한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이 될 피브의 '하이퍼-인리칭 크림'과 해당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늘(29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