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여고추리반' PD "시즌2 열심히 준비 중...시즌1과는 또 다른 재미 선사할 것" (영상)

TVING ' '여고추리반2'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TVING의 인기 추리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2' 정종연 PD가 시즌 1보다 더 재밌을 시즌 2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TVING '여고추리반2' 제작진은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정종연 PD와 함께 '여고추리반' 시즌 1을 복습하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정종연 PD는 12월 31일 첫 공개되는 '여고추리반2'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그는 시즌2에서는 시청자들이 시즌 1에서 봤던 그림을 다시 본다는 허탈감을 느끼지 않도록 단단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TVING ' '여고추리반2'


그러면서 정종연 PD는 "(시즌 2는) 시즌 1과는 전혀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라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여고추리반2'는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그린다. 제작진은 확대된 세계관과 더욱 큰 스케일을 선보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사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여고추리반2'는 시즌 1 때와 동일한 멤버로 구성되며 오는 12월 31일에 첫 공개된다. 


한편, '여고추리반'은 지난 1월 공개 이후 확고한 세계관과 복선,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여고추리반'은 출연자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케미까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TVING '여고추리반'


네이버 TV '티빙(T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