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원스토어,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 개시... 독점 혜택 제공

사진 제공 = 원스토어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원스토어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을 25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원스토어 앱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한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원스토어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이와 별도로 원스토어 이용자에게 공통으로 제공될 사전 예약 보상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에 기반한 모바일 게임으로, '디아블로 Ⅱ: 파괴의 군주' 결말 시점부터 '디아블로 III' 서막까지의 시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디아블로 대서사시의 새로운 장이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원스토어


원스토어는 지난 8월 개최한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 비전 선포식에서 초대형 게임 타이틀 유치를 위한 전략으로 블리자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공개한 바 있다. 이후 세계 1위 모바일 카드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 이어 디아블로 이모탈 입점을 알리며 앞으로 양사가 추진할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을 기다려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원스토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원스토어와 블리자드는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원스토어에서 선보이며 더욱 많은 이들이 더 큰 혜택을 받으며 게임을 즐기게 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