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컨버스 X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출시... 포켓몬 25주년 기념

사진 제공 = 컨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포켓몬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은 25년 전 세상에 처음 등장한 이후로 전 세계를 강타하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으로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오리지널 스타일과 어패럴, 키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과감한 올 오버 프린트, 몬스터볼 앵클 패치, 레트로한 헤비메탈 그래픽을 통해 90년대의 향수와 팬들이 가진 에너지를 컬렉션에 그대로 담아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아이코닉 한 포켓몬들이 모두 등장한다. 올 블랙 컬러의 캔버스에 포켓몬들이 디지털 파우더 방식으로 프린트되어있으며 몬스터볼을 닮은 탑 아일렛과 번개 모양이 들어간 라이선스 플레이트가 사용되었다.


사진 제공 = 컨버스


몬스터볼 척테일러 올스타도 마찬가지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모습의 포켓몬이 등장한다. 화이트 컬러의 캔버스 어퍼에 생동감 넘치는 포켓몬들이 올 오버로 프린트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몬스터볼 모양의 척테일러 앵클 패치와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커스텀 디테일들을 찾아볼 수 있다.


컨버스 X 포켓몬 키즈 제품으로는 벨크로 스트랩이 더해진 푸린 & 피카츄 & 포켓몬 척테일러 올스타가 출시된다.


푸린 척테일러 올스타 2V는 어퍼와 폭싱에 푸린이 프린트된 제품으로 핑크 컬러와 음표 모양의 프린트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사진 제공 = 컨버스


피카츄 척 테일러 올스타 1V는 가장 대표적인 포켓몬인 피카츄가 모델인 제품이다. 레더가 사용된 토 캡에는 피카츄 얼굴이, 뒤꿈치에는 피카츄 꼬리가 달린 재미있는 디테일이 있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 올스타 키즈는 하이탑 스니커즈로 출시되며 성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아이코닉 한 포켓몬들이 모두 등장하는 제품이다.


컨버스 X 포켓몬 어패럴 제품으로는 번개 그래픽과 피카츄가 더해진 포켓몬 25주년 기념 후디,포켓몬 팀 전체가 프린트된 클래식한 포켓몬 팀 롱 슬리브 티셔츠, 레트로 스타일의 피카츄 크루넥 티셔츠, 푸린 그래픽이 더해진 핑크 컬러의 푸린 셰르파 크루넥 스웨터가 출시된다. 


사진 제공 = 컨버스


모두 포켓몬 25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져있다. 악세서리는 피카츄 그래픽과 번개 디테일의 컨버스 워드마크가 들어간 피카츄 캠프 캡, 피카츄의 번개 프린트가 더해진 Go 2 피카츄 백팩 이 출시된다.


컨버스 X 포켓몬 컬렉션은 오는 12월 8일부터 온라인은 컨버스닷컴, 무신사,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