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루시스는 여린 손을 부드럽게 감싸 촉촉함과 영양을 전달해 주는 스텔라이 핸드 케어 라인을 22일 선보였다.
루시스는 샵에서 클리닉 받은 듯,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루시스에서 겨울을 맞이하여 찬바람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여린 손을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핸드케어 라인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루시스 스텔라이 핸드케어' 라인은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EWG 그린 등급, 알러지 FREE 향료를 사용해 예민하고 민감한 손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쉽게 노화될 수 있는 손 피부를 위해 영양·보습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루시스 스텔라이 라인만의 우디베르가못 향이 손끝에서 은은하게 지속되며 오랜 시간 보습감을 유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루시스 스텔라이 핸드워시'는 세정과 보습 기능을 모두 잡은 핸드워시로 건조한 겨울철 핸드케어로 적합한 제품이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저자극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전달한다. 특히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손 세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부드러운 손으로 관리해 준다.
'루시스 스텔라이 핸드크림'은 수분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시어버터와 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넣어 보습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되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빠르게 흡수되며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수시로 바르기에 좋아 데일리 케어용으로 사용을 추천한다.
루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을 위해 성분과 보습을 모두 신경 써 만들었으며, 연약하기 때문에 더욱더 관리해야 하는 소중한 손 피부에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핸드케어 제품 선보였다"라고 소개하며, "스텔라이 라인은 우리의 일상, 언제 어디서든지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루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