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마녀공장이 다음달 2일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결산 통 큰 할인 이벤트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연말을 맞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매끈한 피부결과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토미', 저자극 클렌징 라인인 '퓨어 클렌징'과 '소다폼'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95% 할인한다.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5종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마스크 팩, 클렌징 티슈, 핸드크림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구매왕에게는 다이슨 에어랩을, 2등부터 5등까지는 각각 차등으로 최대 30만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연말결산 세일 기간 동안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와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구입 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웹툰작가 '다운'이 협업한 인스타툰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전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호캉스로 인기 높은 페어필드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27일부터 28일 양일간에는 마녀공장의 인기 제품 990개를 990원에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결산 통 큰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마녀공장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과 건강한 피부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말결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녀공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